비 술
바이오리듬
작명
해몽
꿈과 사주팔자
꿈의 이해
꿈과 고전이야기
별자리 운세
수호성 찾기
혈액형 운세
띠별운세
행운의 꽃, 보석
커플박스
타로카드
나의 연애 성향
색 이야기
심리테스트
운세이야기
미스테리
풍수지리
수맥
사상의학
부적
무당
  사이트명 및 아호
 


사이트명 및 회사명

사이트명나 회사명도 작명법에 따라 지어야 한다

개인의 이름을 짓는 것이 중요하듯 한 기업의 회사명이나 사이트명를 짓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회사명이나 사이트명를 짓는 것도 사람의 이름을 짓는데 따르는 작명원리를 지켜야 한다.
하지만 조금 다른 것이 있다면 회사의 사이트명를 정하는데 있어서는 창업자의 사주를 바탕으로 하여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작명을 하는 것이 좋다.


아호

아호는 보통 유명하거나 대외적으로 널리 알려진 사람들이 사용한다. 예를들어 예술가,문학가등 주로 예술 계통에 종사하는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또한 정치적으로 널리 유명한 사람도 아호를 쓰기도 한다. 아호를 쓰는 사람들은 이름과는 전혀 별개로 쓰는 사람도 있고, 아호와 이름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만해 한용운 이라는 시인은 한용운이라는 이름앞에 만해라는 아호를 썼다.


아호 작명법

아호를 짓는 것은 이름의 작명법을 따르기도 하지만 이에 몇가지가 추가된다.
몇가지 추가할 것만 간단히 적으면 아호는 아무래도 직업과 관련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직업의 성격을 고려하여 지어야 한다.

아호가 이름과 같이 사용되는 경우에는 이름에서 발생하는 기운을 막아서는 안된다.
아호의 글자 수리의 합계가 吉한 것을 선택한다.
이름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최대한 보완하도록 지어야 한다.

아호
오행
획수
7
9
8
8
5

 
사주를 통해서 풀이되는
궁합과 궁합에서 짚어지는 문제점 풀이.
평생사주와 10년대운
풀이로 운명을 보다 더 자세히 짚어내는 운세풀이.
전생의 삶을 짚어보고
현세의 문제점까지 풀어
해결책을 제시.

사업자등록번호: 305-09-34941 주소: 충남 홍성군 금마 부평리 190 사이트관리자:김정원 프로그램 관련문의 : 042) 637-2108(광고전화사절)
Copyright by ⓒ 넷사주.  넷사주는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컨텐츠의 무단 전재·재배포 등을 금합니다.